하늘소리 찬양팀  
 
 

"할렐루야 새 노래로 여호와께 노래하며 성도의 회중에서 찬양할찌어다." (시편 149:1)

우리 교회에는 찬양사역을 담당하는 두개의 찬양팀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찬양대 형식인 피아노 반주에 육성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찬양하는 샤마임 찬양대
다양한 악기를 이용해서 역동적인 가스펠 음악으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하늘소리 찬양팀입니다.
샤마임 찬양대는 주일예배에서, 하늘소리 찬양팀은 주일예배와 금요 찬양과 기도의 밤에 만나실 수 있습니다.

 

샤마임 찬양대
   
샤마임이란 히브리어로 하늘이란 뜻입니다. 우리의 찬양이 하나님이 계신 하늘에 울려퍼지기를 원합니다.

 


지휘자 : 주승원 집사
반주자 이한나
Soprano 강수진, 신아람, 신희경, 이윤정, 이정은, 장주애, 진행경, 최미화, 하현주
Alto 김수정, 김지희, 송주혜, 유은아, 최승진, 문슬기
Tenor 김아람, 남상민, 이재형, 주광선, 최승환, 최홍균
Bass 김덕규, 김진영, 박윤빈, 서민철, 신현진, 임승영

 

하늘소리 찬양팀

"하나님의 기쁨이 되는 예배자"

"나팔 부는 자와 노래하는 자가 일제히 소리를 발하여 여호와를 찬송하며 감사하는데 나팔 불고 제금치고 모든 악기를 울리며 소리를 높여 여호와를 찬송하여 가로되 선하시도다 그 자비하심이 영원히 있도다 하매 그 때에 여호와의 전에 구름이 가득한지라. 제사장이 그 구름으로 인하여 능히 서서 섬기지 못하였으니 이는 여호와의 영광이 하나님의 전에 가득함이었더라" (역대하 6:13-14)

우리의 찬양이 하나님이 계신 하늘에 울려퍼지기를 원합니다.

찬양인도 천서희
싱어팀 김기수(파트장), 이승희, 노은비, 최예지, 임한나, 최예담
악기팀 정미송(파트장, Keyboard), 이한나(Keyboard), 오혁(B. Guitar), 임재현(A. Guitar), 김대호(Drum), 조홍석(Drum)
엔지니어 차승환
하늘소리 찬양팀 장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