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임브리지 연합장로교회 - The Cambridge Korean Presbyterian Church : Boston, MA ::
모든 성도님들의 파송을 받고 저희들 필라델피아 ESPM 단기선교팀 14명은 지난 7월 4일부터 7월 11일까지 7박8일간 필라델피아의 8th Street Community Church (Pastor: Rev. Andy Kim)의 여름방학 캠프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분들의 중보기도와 재정적 후원, 의류후원 그리고 고등학생 자녀를 파송하신 부모님의 기도 덕분으로 저희들은 강한 성령님의 역사하심과 치유의 사역을 경험하고 돌아왔습니다.

이번 일을 통해서 저희들 필라델피아 단기선교팀은 성령님께 간구하고 겸손히 뜻을 구할 때, 성령의 능력가운데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있음을 배웠습니다.
특히 어린 학생들이 정말 잘해 주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필라델피아 단기선교는 드림청년부와 비전청년부가 중심이 되어 KM/EM을 연합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팀이 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합니다.
장년의 경우에는 그 지역 아이들이 아버지가 없는 경우가 많아서 남선교회분들의 참여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특별히 선교에 대해 많이 열려있지 않거나 초신자에게도 하나님의 선교사역을 경험할 수 있었던 것 같아서 하나님께 감사했습니다.
저희들은 서로 보듬어주고 섬기고 웃고 즐기며 이번 단기선교를 마쳤습니다.

Andy Kim목사님 (40세) 은 사라사모님 (홍정연) 슬하에 3자녀 (2녀 1남)를 두고 계십니다.
Andy 목사님의 아버님이 합동신학교 교수이셨고 독일에서 태어나셔서 8살 때 미국으로 이민오셨습니다. Westminster seminary를 졸업하시고 95년부터 이 지역의 모교회인 Truth and Spirit Fellowship Church에서 사역하시고 계시고 2007년에 교회개척의 일환으로 8th Street Community Church를 개척하셨습니다.
일주일간 함께 경험하면서 참 겸손하시고 우직하신 분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KPCA교단을 통해 3년간 지원을 받으시는데, 올해부터는 펀드레이징이 필요한 상황이라고 하셨고 교회 맞은편의 새 건물을 구입할 계획도 가지고 계십니다.
남자들의 대부분이 마약과 연루되어 교도소에 가게되기 때문에 남학생들에게 Volunteer라는 명목으로 소정의 용돈을 주면서 교회의 기둥이 되도록 돕고 계셨습니다.

8th Street Community Church에는 Worship dancing team이 있는데, 정말 아름다운 율동으로 연습하고 있었습니다. 학생들의 영적 성숙과 격려를 위해 Worship dancing team을 우리교회로 초청하는 것도 의미있는 일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들은 단기선교 보고를 위해 이번주일 친교시간에 단기선교보고를 할 예정이고 저희들의 보고서를 모아서 소책자를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8th Street Community Church 후원을 위한 한시적인 모임을 10월말까지 매월 한차례씩 갖기로 하였습니다.

많은 기도와 격려를 해 주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필라델피아 ESPM 단기선교팀 일동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