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임브리지 연합장로교회 - The Cambridge Korean Presbyterian Church : Boston, MA ::
다가가는 도서관 : 공지
공지 | 한국 도서 | 외국 도서 | DVD

샬롬!     

많는 분들의 호응과 협조에 힘입어 드디어 아담한 CKPC 다가가는 도서관이 개관을 했습니다.

책을 기부하여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도서관의 원할한 이용을 위해 몇가지 여러분께  당부말씀및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      다가가는 도서관의 궁극적인 목적은 크리스챤으로서의 우리 믿음생활을 돕는데 있습니다. 따라서 방대한 여러종류의 도서보다는,                작지만 우리 신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독교신앙 서적 중심으로 운영됩니다.     

2.      도서관은 매월 1째, 3째 주일에 오픈합니다. 따라서 도서반납 Due Date은 2주 Term 으로 합니다.  

3.      도서 소장량이 많지 않은 관계로 도서 Renewal 은 1회로 제한합니다. ( 1회 Renewal 시 한달동안 책을 소장하는 것입니다)     

4.      만약 도서관 책을 분실 또는 훼손했을 경우, 똑같은 책으로 Replacement 하거나 아니면 소정의 과태료가 부가됩니다. ( 책 권당 $10불)

5.      기타 의문점이나 질문사항은 ckpclibrary@gmail.com 으로 문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이름 날짜
» CKPC 다가가는 도서관 이용안내 남상민 2016-09-14
1 다가가는 도서관 file 웹지기 2016-0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