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임브리지 연합장로교회 - The Cambridge Korean Presbyterian Church : Boston, MA ::
 

예수 그이름으로(행4:5-12)

조회 수 7934 추천 수 0 2006.05.09 18:31:51
다른 이름으로 우리들이 예수 안에서 얻게 된 그런 또같은 구원을 얻을 수가 있을까요? 사도 베드로는 예수님을 잡아 죽인 산헤드린 공의회 앞에서 "(예수를 제외한)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라고 선포했습니다.
비교종교학이라는 학문이 발달했기에 모든 종교는 구원이라는 목표를 얻는 다양한 길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곧 불상 뒤에 계신 분이나 십자가 뒤에 계신 분이나 동일한 분이라는 이야기 이지요. 산 꼭대기에 도달하는 방법은 여러갈래가 있습니다. 기독교도 그 꼭대기에 도달하는 여러 방법 가운데 하나라는 이야기 입니다.
그러나 베드로가 선포한 구원은 그런 구원이 아닙니다. 그 구원은 절대 구원입니다. 예수께서가 아니면 결코 이룰 수가 없는 그런 구원입니다. 그 구원은 유일무이한 구원입니다. 하늘 아버지께로 나아가는 길은 오직 한길, 우리 주님 예수를 믿는 길 외에는 없습니다. 우리 기독교도들이 대단히 배타적이라고 욕을 먹는다고 할지라도 우리는 그 배타성을 버릴 수가 없습니다. 구원의 길은 여러 갈래가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한 길 밖에는 없습니다. 오직 예수로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